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top

현재 위치
  1. 마이쇼핑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로그인 이후에 글쓰기가 가능합니다

1:1 맞춤상담 상세
제목 제품을 수령했는데 파손되었습니다.
작성자 이지카페 (ip:) 답변여부 X
문의일시 2018-03-19 16:44:53

배송 과정에서 파손된 경우, 제품을 수령하신지 7일 이내에 게시판 또는 고객상담실(070-4946-6090)로 문의주시면

제품을 재발송해드리고 있으며, 재배송된 제품을 받으실 때 파손된 제품을 맞교환하시면 됩니다.

하지만 제품 배송 중 파손이 아닌 고객님의 취급 부주의로 파손일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1:1 맞춤상담 답변
답변자
답변일시

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리겠습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!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